아래 방법을 따라하지 않으면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!!!
아래 방법을 따라하지 않으면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!!!

중요하니까 2번 적었습니다. 꼭 숙지해주세요.

네트워크에 로그인


VPN을 연결하면 네트워크에 로그인 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나오거나 인터넷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.


컴퓨터의 경우 – 자동으로 저렇게 생긴 페이지가 나옵니다. “접속하기”를 누르면 잠시 후 인터넷이 됩니다.

모바일의 경우 – 자동으로 페이지 연결이 안 될 수 있습니다. 이럴 경우 VPN을 연결한 상태에서 http://192.168.39.254:2050 에 접속해서 “접속하기”를 눌러주세요(404가 떠도 기다리면 인터넷이 됩니다!


앞으로 저 사이트에서 유료 회원 로그인 또는 무료 회원용 광고 출력을 할 것입니다. 감사합니다.

뭘 하는 겁니까?

치카VPN을 유지하는 데에는 돈이 필요합니다. 그렇기 때문에 서버비용을 충당하는 방법으로 광고 넣기 또는 서비스 유료화가 계획 중에 있습니다.

현재 테스트 하는 건 이러한 계획을 테스트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. 앞으로 “접속하기” 버튼이 표시되는 페이지에 광고를 넣거나 해당 페이지에서 유료 회원 로그인 등의 기능 추가 및 테스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. 지금 진행중인 테스트는 저렇게 향후에 추가될 기능 테스트에 대한 가장 기초적인 밑바닥 테스트인 셈입니다.

이 기능은 당분간 제대로 시스템이 작동하는 지 확인한 뒤, 다음 테스트때 반영될 것입니다. 특별한 사유가 없다면 1~2일 정도 테스트한 뒤 이 “접속하기”를 눌러야 VPN이 연결이 되는 이 시스템을 다시 제거할 것입니다.

문의사항

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바로 연락해 주세요. 여러분의 피드백은 중요합니다.

전화번호: 010-7399-9767
카카오톡: haswell399
텔레그램: @guswogjs499
이메일: guswogjs499@outlook.kr (응답 속도 가장 빠름)

기술자를 찾고 있습니다

Captive Portal, RADIUS 서버 등 네트워크 접근을 제어하는 데 필요한 서버 및 서비스를 다뤄 보신 분이나 웹 개발자가 절실히 필요합니다. 관심 있으신 분은 위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세요. 사례도 해 드리겠습니다.

카테고리: 공지사항

2개의 댓글

· 2020년 1월 13일 9:15 오후

안녕하세용

    guswogjs499 · 2020년 1월 14일 2:11 오전

    네 안녕하세요

답글 남기기

Avatar placeholder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